The 2-Minute Rule for 호치민 랜드마크
The 2-Minute Rule for 호치민 랜드마크
Blog Article
시청건물이 엄청 크고 예뻐서 주변을 한바퀴 돌아보는 것만으로도 생각보다 이색적이고 이국적이라 좋아요. 현재도 청사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안에 들어가지는 않았어요.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주변에 여러 방향으로 시내버스가 상당히 많이 다니는데 버스 정류장까지 상당히 걸어야 한다.
그 다음으로 소개하고 싶은 곳은 아파트카페인데요. 건물이 예뻐서 유명해지기 시작하면서 지금은 관광명소로 빠짐없이 등장하기도 한다고 해요.
동선이 건물을 한 바퀴 둘려있어서 동서남북 모든 방향으로 호치민을 조망할 수 있는 점이 매우 매력적이었다.
어린 자녀를 키우기에 괜찮은 편. 호치민에서 빈증 오는 초입구에 호치민 랜드마크 있지만 롯데마트를 못 가서 오른편으로 빠지므로 빈증 중심과는 거리가 조금 있다. 차량이 있는 가정이면 문제는 없을 듯.
주로 원룸이고 내부 지도를 봐도 투룸은 없어보인다만 혹시 모르니 문의해보자. 이틀 전 방문해보니 역시 투룸은 없었다.
우리가 어느 도시에서 가장 높은 건물하면 관광지로 방문하듯이 이 곳도 점차 관광지로서의 기능이 커지고 있다.
그러는 동안 곳곳에 포토존이나 망원경도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들이 꾸며져 있다.
- 코로나가 풀렸음에도 글로벌 경기 악화가 지속되며 부동산 투자가 위축됨
이번 호치민 출장도 저는 저번과 같이 빈홈 센트럴 파크를 선택했습니다 여행자 거리와 좀 멀기는 하지만 머 그래도 일년 넘게 지내본 곳이라 저에게는 아주 편해서 말이죠 이번에는 랜드마크
참고로 빈홈 센트럴파크 마리나에서는 요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대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린다.
시청이 딱 그런 중앙에 위치한 현지 분위기를 느끼기에 좋았던 것 같아요. 베트남이 아무래도 프랑스 식민지하에 있던 시절이 있다보니까 건물들이 이런 유럽풍조를 가지고 있어요.
장장 새벽 두시에 베트남 호치민에 도착을 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 중국 상하이 푸동에서 환승해서 들어가보기 - 중국 동방항공 - 호치민에 도착하기전 몇몇 에어비앤
Report this page